본문 바로가기

30대가 굳이 치아교정을?/치아교정과 일상_공부_등등

서울역 더치커피 500원에 마시는 법 ㅡ 승차권.우리카드.코레일 멤버십 소지자 필독!





서울역 2층 KFC 맞은편에 위치한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이곳에서는

더치커피를 무려 500원에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료로 인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급하게 인쇄할 거리가 있는 분들께 좋아요






-당일 승차권

-코레일 멤버십

-우리카드

셋중에 하나를 소지하면 출입이 가능해요




지하철 게이트처럼

출입카드를

멤버십 라운지 게이트에 인식시키면 됩니다

인식이 잘 안 될 때는

직원호출벨을 눌러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바로

커피머신이 보여요

카운터로 가서 종이컵을 1개 받은 다음

커피머신에 놓고

커피를 내려 마시면 됩니다




교통카드

신용카드

코레일멤버십포인트

셋 다 결제 가능합니다





종이컵에 받아온 500원 더치커피

일반 종이컵보다 약 1.2배정도 커보였어요




기계로 갓 내려서 그런지

거품이 좀 많네요

맛은?

저는 진한 더치커피를 시켰는데요

더치커피 특유의 산미가 더해져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근처 kfc 맥도날드 롯데리아에서

1500 ㅡ 2000원 내고 먹는 커피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물론 500원어치다 보니 양은 좀 작은데요

그래도 가성비 베리굿이었고

앞으로도 여기서 사먹을 것 같았어요

커피 말고 인쇄 및 컴퓨터 서비스도 돼요




돈을 내면 인쇄도 가능합니다

흑백 기준 장당 50원 정도였어요


컴퓨터/인쇄/더치커피서비스는

동대구역에서도

마찬가지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