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바깥 또 다른 일상/진지한 구매후기

숙취해소제 : GS25 헛개열매 꿀물 + 컨디션환 조합



gs25에서 산 헛개열매꿀물 음료입니다




성분표입니다
국산 꿀성분과 중국산 헛개성분이 보이네요
대추농축액도 들어가고요

맛은 달아요 ㅎㅎ 꿀물맛 나요




이것과 함께 먹을
컨디션환




뚜껑을 뜯고 나서야
사진을 찍는바람에
조금 짤렸네요

월계수
울금
헛개
베리추출물이 보이네요


베리추출물때문인지 환에서 향긋한 향기가 났어요



깨끗한 티슈 위에
올려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환이 코팅되어있어
약간 윤기가 나네요
베리향기도 나고요
실제환 갯수는 저거보다 훨씬 많아요




총평



컨디션환과 꿀헛개음료 중 하나만 먹으라면
컨디션환을 먹겠습니다
하지만
컨디션환을 맹물에 먹는거보다
꿀헛개음료와 같이 먹는게 더 좋은 것 같네요
다음날 아침에 확실히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