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바깥 또 다른 일상/진지한 구매후기

유한양행 i-wave 치간칫솔 리뷰



치간칫솔이 다떨어져서

급하게 동네 마트에서 산 치간칫솔입니다

1팩에 5개 들어있었습니다

가격은 4000원 초반대로 기억합니다.


굵기는 2종류 있었는데

가장 얇은 걸로 골랐습니다






뚜껑 벗겨본 모습

손잡이가 튼실하네요





옆모습

약간 휘어있네요

깊은 곳 양치하기 좋으라고

휘게 설계한 것 같습니다




뚜껑 씌운 모습입니다

막상 사용해보니

뚜껑은 별 필요가 없었어요 ㅋ

왜냐..

한번 이상 쓰기가 힘든 치간칫솔이었거든요.

이상하게 칫솔모 부분이 본체에서 자꾸 겉돌았어요

칫솔모가 고정되어 있어야

치아와 교정기에 문지르면서 양치를 할 수 있는데

칫솔모가 자꾸 빙글빙글 도니까

양치를 하기 힘들어요

햐...

한개만 그런게 아니라

5개가 전부 다 그랬어요.

안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치간칫솔 치고 비싼 편인데

실망했어요 ㅠㅋ


제가 뽑기운이 안좋은 거였을지도ㅠ 모르겠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