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바깥 또 다른 일상/진지한 구매후기

피곤할때 먹는 에너라민파워액



원래 피곤할때

약국에서 글루콤을 사먹었는데요

요즘도 좀 피곤해서

지나가다 눈에 띄는 약국에 갔더니

글루콤은 안 갖다놓는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대체품을 알려주셨습니다

일동제약에서 나온 에너라민파워액 입니다



동네약국에서 1개 3000원이에요


여는법이 약간 까다로워요

글루콤 많이 먹어보신분은

익숙하겠지만

처음 먹어보시는 분은

설명서를 읽어가면서 따라하셔야 해요



여는방법 안내입니다

원래 뚜껑에 빨간 돌출부가 있어요

이걸 꾹 누른 뒤

병을 위아래로 여러차례 흔들어주면 돼요


지금은 제가 먹고난 뒤라

돌출부가 안 보이네요

처음 먹는 분은

약사님한테 어떻게 여는지 다시 물어보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주요성분이 코바마미드네요

비타민B12의 활성형입니다

활성형비타민이라 체내 흡수가 빨라요




단맛입니다 ㅎㅎ

하나도 안 써요


효과


먹고 난 다음날엔 확실히

몸이 가볍습니다

수험생 고3 직장인에게 추천합니다

카페인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