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바깥 또 다른 일상/진지한 구매후기

직장인 수험생 고시생 고3 영양제 추천 ㅡ 투엑스비골드






공적마스크를 사러 약국에 갔다가

항산화+미네랄제라는

광고판넬을 보고 구매하게 된 영양제입니다

요새 날씨도 덥고 피곤해서인지

아침 기상도 힘들고

체력이 떨어지는게 느껴지기도 해서

안그래도 영양제를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3개월분 90정에 5만원 주고 샀어요






항산화제 및 미네랄제가

1일 최대함량 들어있다고 하네요

간에 좋은 udca도 들어있어요 ㅋ

실리마린 드시던 분들이

이걸로 갈아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성분표입니다

여러 영양제를 두고 하루에 몇알씩 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 영양제는 하나로 거의 다 해결되게끔

성분이 구성되어 있어 좋습니다






들어있는 유효성분이 많아서인지

알 크기는 좀 큰 편이네요




일주일 복용후기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기 편해요

덜 피로한 것도 느껴지구요

그런데

복용 후 얼마 안돼서 소변을 보면

비타민B 링겔 맞았을 때처럼

소변이 노랗게 나오기도 해요

비타민 B2 성분인 리보플라빈이

소변을 노랗게 만든다더니

사실이었습니다 ㅋㅋ

아마

리보플라빈이 일일 최대용량 함량된

고용량 비타민제라서

반응도 바로 오는 것 같습니다


비타민제를 저녁에 먹으면

하루에 쓰고 남은 비타민이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하네요

이 영양제 유효성분을 잘 사용하려면

아침 일찍 먹어주는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