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가 굳이 치아교정을?/치아교정과 식사

사랑니 빼면서 다이어트 기록 ㅡ 2일차


하루에 몇kg 빠지는지
맨 아래 적혀있어요


사랑니발치찬스 다이어트

2일차 입니다.

여전히 환부가 아프네요.

약 조금만 걸러도

바로 아파요....

마이 아파요...

덕분에

식욕 억제도 잘 되는

효과를 보고 있네요.

몸에 지방이 많아서인지

식사량은 줄었지만

살만합니다.


사랑니 발치 다음날(2일차)
다이어트 식단 공개



아침

.매일유업 저지방우유(지방2%) 300ml
.동서 보리차 티백 우려낸 것 머그컵으로 두잔


참고:
매일유업 저지방우유(지방2%)는
100ml당 50kcal 입니다.



아침~오후

진통제 효과로 사랑니 통증이 많이 줄었어요.
그래서인지 허기짐이 올라오더라구요
배 채우려고 이것 저것 많이 먹었어요.

. 스타벅스 카페모카 톨사이즈 1잔
ㅡ 두유로 바꾸고
ㅡ 생크림 없이.


. 매일유업 저지방우유 (지방2%)500ml
. 매일유업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 1/3통



참고 1:
우유로 된 스타벅스 카페모카가
1잔 290kcal 이라고 해요.
두유로 바꾸면 칼로리는 아주 약간 줄긴 할거에요.
저는 칼로리때문이 아니라
두유 맛이 좋아서
두유로 바꿨습니다.

저지방 우유로 바꿀 수도 있어요


참고 2 : 매일유업 바이오플레인 요거트는
1통에 340kcal가 살짝 안돼요.

한통에 450g 들어있고, 100g당 75kcal 입니다.



저녁



. 매일유업 저지방우유(2%) 600ml
. 매일유업 바이오플레인 요거트 1/3통 가량
. 포도당캔디 몇개
. 보리차 1L 가량




운동내역

. 걸어서 동네 도서관 간 뒤 무인반납기에 책 반납
. 동네 할인마트 방문

도서관이 좀 멀어서 왕복 1시간은 걸었어요.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얼마나 빠졌을까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몸무게를 재보니

전날에 비해 0.8kg 정도
줄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안빠졌어요...
카페모카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아서 그런가?
싶었습니다.

1일차,2일차 합치면
1.7kg 정도 빠졌네요.



그럼
사랑니 발치 3일차 다이어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