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가 굳이 치아교정을?/치아교정과 식사

매복사랑니 발치 후 식단 추천 ㅡ 밀크푸딩


맨 아래 총평 있어요




매복사랑니 발치 5일차

낮에 콩국수 먹느라 좀 무리했어요ㅠ

막판에는 좀 아프더라구요..........





낮에 무리하고 나니 턱과 잇몸 안쪽이 좀 아팠어요.

그래서 저녁은 하는 수 없이

음료수랑 밀크푸딩으로 대신합니다.

며칠 전에는 찬 두부을 들기름에 찍어서 먹었는데

오늘은 단게 먹고싶어서

밀크푸딩으로 정했어요








90g , 125kcal 이네요.

가격은 3300원 입니다.



우유27% 달걀 5%

무항생제 달걀이라고 하네요

사랑니 발치 후 이미 제가 항생제를 먹고 있으니

무항생제 달걀이라는 말이 반갑긴 해요 ㅋㅋ



스타벅스 쿠폰이 생겨서

스타벅스 밀크푸딩을 먹었습니다.

쿠폰이 없었다면

다른 가성비 좋은 푸딩을 먹었을 것 같아요 ㅋㅋ



둘레 비교.

물컵과 같이 찍었어요.

냉장고에 진열된 것 봤을때는

스타벅스 마카롱과 지름이 비슷한 것 같았어요.





물컵과 높이 비교.








순두부같은 질감이에요

씹을 필요가 없어서 좋아요



확실히 먹기 편해요

씹을 필요 없고

혀로 으깨서 먹을 수 있어요




총평

가성비 ★★★☆☆
99g에 3300

편리성 ★★★★★
차고 부드러운 음식. 사랑니 빼고 먹기 딱이죠

영양가 ★★★★☆
수술 후 단백질 충전에 좋아요

맛 ★★★★☆
단 맛. ㅎㅎ 더운날 당충전에 좋아요

재구매의사 ★★★☆☆
저는 가성비를 따지는 편이라
더 저렴한 푸딩을 찾아볼 것 같긴 해요
하지만 가성비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분께는
추천합니다.